반품이 가능한 기간은 배송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입니다. 

배송받은 날의 기준은 택배 송장 조회시 고객님이 수령하신 날짜를 기준으로 합니다. 


* 반품의 경우 Q&A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거나 고객센터(02-6219-5524)로 연락 주시어 상담 진행 후 제품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판매처와 사전 협의 없이 제품을 보내셨을 경우 반품이 거절될 수 있으며 택배비가 청구됩니다. 

* 포장이 훼손된 제품은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 제품의 불량으로 인한 반품의 경우 배송비는 업체에서 부담합니다. 

   (2만원의 상품을 할인없이 무료배송으로 구매했으나 상품불량. 교환받지 않고 반품할 경우 : 발송택배비, 반송료 모두 업체에서 부담 : 2만원 전액 환불) 

* 제품 불량이 아닌 고객변심으로 인한 반품시 발송 택배비 및 반송료는 고객 부담입니다. 

   (2만원의 상품을 할인 없이 무료배송으로 구매했으나 고객변심으로 인해 반품할 경우 : 발송 택배비 3천원, 반송료 3천원 고객부담 : 1만4천원 환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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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품의 불량이 아닌 고객변심으로 인한 교환시 포장 훼손이 있어서는 안되며, 교환 왕복 택배비는 고객 부담입니다. (고객변심으로 인한 교환시 택배비는 제품과 함께 동봉하여 발송해 주셔야 합니다.)

출고예정일은 상품 및 업체에 따라 준비기간이 다릅니다. 배송 기간은 지역에 따라 약간씩 다르나 영업일 기준 1~3일정도 소요됩니다. (도서산간지역은 영업일 기준 최대 7일 소요) * 천재지변 등 불가항력의 사요로 인해 배송 기간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주문한 상품의 재고가 없을 경우 거래처로 다시 주문요청 후 발송되므로 영업일 기준 3~7일정도 추가 소요될 수 있습니다. - 영업일: 일요일, 공휴일 및 기타 휴무일을 제외한 영업일
* 입금대기, 결제완료, 배송준비중 단계의 경우 아직 상품 출고가 되지 않은 것입니다. * 배송중의 경우 마이페이지의 해당 주문건에서 배송조회로 위치 확인이 가능합니다. * 배송완료의 경우 고객님께서 상품을 수령하셨거나 고객님의 부재중으로 인해 다른곳에 위탁배송된 경우입니다. 만약 배송완료인데 택배를 받지 못하셨을 경우 송장번호를 메모하시고 해당 택배사 혹은 배송담당 기사님께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출고 완료 메시지를 받으셨다면, 배송조회는 출고 당일의 늦은 오후 ~ 다음날 오전부터 확인이 가능합니다. 

(택배사로 상품 인계 및 택배사의 운송장 정보 입력에 시간이 다소 소요될 수 있기 때문에 출고 후 바로 운송장번호 조회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 만약 출고 완료 이후 이틀이 경과하였는데도 배송조회가 되지 않는다면, 고객센터(02-6219-5524)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이경우 홈페이지 전산에 운송장 번호 기재가 잘못되었거나, 상품 출고가 이루어지지 않은 상태에서 미리 운송장번호를 입력했을 수 있으므로, 문의주시면 내용 확인후 빠른 도움 드리겠습니다.)

상품 출고일자는 가급적 요청하시는 날짜에 맞춰드릴 수 있으나, 받으시는 날짜는 각 택배사의 사정에 따라 배송이 달라지기 때문에 이부분 진행이 어려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퀵서비스를 통해 배송이 가능한지의 여부는 각 업체 및 상품의 특성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퀵서비스 이용을 원하시는 경우, 주문 전 반드시 고객센터(02-6219-5524)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퀵서비스가 가능한 업체및 지역의 경우 해당부분 진행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단, 퀵서비스 배송료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하는 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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