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회원 주문조회는 사이트 오른쪽 상단 ['마이페이지' 접속 - 비회원 주문 배송 조회 - 주문번호,연락처 기입 ] 하면 주문 상세조회가 가능합니다.


* 주문(결제) 페이지에 나오는 '주문번호'를 반드시 메모해두시기 바랍니다. (주문번호 필수 기재)


주문번호를 실수로 적어두지 않고 창을 닫으셨다면, 아이썸 고객센터 02-6219-5524로 전화문의 주시면 확인가능합니다.

고객센터 상담 시간은  [ 평일 오전 10시~ 오후 5시 ] 이므로 시간 참고하시어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추가상품의 경우 결제완료 이후 추가 주문 시 택배비용이 동일하게 발생합니다. 

그러므로 결제완료 이후 추가상품을 구매하시고 싶으신 경우에는

반드시 당일 14:30 이전에 고객센터 (02-6219-5524)로 문의주신 후 추가 상품에 대한 금액을 무통장 입금으로 진행되며 입금확인 후 가능합니다.



주문취소는 입금대기, 결제완료, 배송준비중 단계에서만 가능합니다. 

배송중, 배송완료 단계의 경우 주문취소가 불가능하며 반품처리로 진행하셔야 합니다. 

* 배송중, 배송완료의 단계에서는 주문취소가 아닌 반품처리로 진행되므로 반품 부분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상품을 고르시고 정보입력 후 구매 완료 시, 무통장입금 계좌가 안내됩니다. 창을 닫지 마시고 해당 계좌를 복사 또는 캡쳐해주세요.

만약 창을 닫았을 시 하단 계좌로 입금해주세요. 


국민은행  801737-04-006887 고잉나우


※ 사이트에서 제품을 구매/주문하지 않으시고 입금 시 배송 처리 및 환불이 어렵습니다. 반드시 아이썸스토어에서 상품 주문 후에 주문하신 입금자명으로 입금해주세요.


무통장입금이실 경우, 실시간으로 반영 되지 않습니다.

관리자가 확인 후 주문상태를 '입금확인' 상태로 변경해드립니다.  마이페이지를 통해 확인 부탁드립니다.

15시 이전 당일 입금건은 1일 이내 입금 확인 처리되며, 15시 이후 입금건은 익일 오전 중 확인 처리됩니다.


단, 주문자명 ( 혹은 기재해주신 입금자명) 과 실제 입금자 명이 상이할 경우 확인이 불가함으로 반드시 동일한 성함으로 입금해주셔야  빠른 확인이 가능합니다.

* 입금자명이 다를경우 확인이 어렵기 때문에 입금완료 처리가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반드시 입금자명과 주문자명을 동일하게 입력해주시기 바랍니다.

불가피하게 입금자명을 변경하셔야 한다면, 아이썸 고객센터 02-6219-5524 로 전화 주셔서 변경요청 해주시기 바랍니다.


초과입금하신 경우에는 고객센터(02-6219-5524)로 연락주시면 빠른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주문하신 주문번호 및 입금하신 날짜와 성함, 금액, 입금은행 및 차액을 환불 받을 계좌번호, 은행, 예금주명을 정확히 확인하신 후 문의전화 주시기 바랍니다.

저희 아이썸스토어는 모든 상품권(도서, 문화, 백화점 상품권 등)의 가맹점이 아니므로 모든 상품권을 사용한 결제가 불가능합니다.

주문/결제하신 경우에는 인터넷상에서 결제방법을 변경하실 수 없습니다. 이 경우 기존 주문을 취소하신 후에 재주문해 주셔야 합니다.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지 않은 상태에서 구매를 하시면 로그인창과 함께 [비회원 주문] 버튼이 함께 노출되는데 해당 버튼을 클릭해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