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투명케이스 외 디즈니/마블 캐릭터가 들어가있는 컬러 "범퍼 케이스"는 반드시 "호환고리"가 필요합니다.

아이썸스토어 > 쿠키즈 미니폰 액세서리 > 기타 > 목걸이 줄 호환고리 (신형케이스 호환)을 반드시 함께 구매해주시기 바랍니다.


현재 품절중인 상품은 일부상품을 제외한 상품이 일정 기간을 두고 재입고 될 예정입니다.

공지사항의 "새로운 소식"을 통해 재입고 예정 또는 변경 상품에 대한 정보가 업데이트 되며 이 점 참고하시어 구매해주시기 바랍니다.

비회원 주문조회는 사이트 오른쪽 상단 ['마이페이지' 접속 - 비회원 주문 배송 조회 - 주문번호,연락처 기입 ] 하면 주문 상세조회가 가능합니다.


* 주문(결제) 페이지에 나오는 '주문번호'를 반드시 메모해두시기 바랍니다. (주문번호 필수 기재)


주문번호를 실수로 적어두지 않고 창을 닫으셨다면, 아이썸 고객센터 02-6219-5524로 전화문의 주시면 확인가능합니다.

고객센터 상담 시간은  [ 평일 오전 10시~ 오후 5시 ] 이므로 시간 참고하시어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추가상품의 경우 결제완료 이후 추가 주문 시 택배비용이 동일하게 발생합니다. 

그러므로 결제완료 이후 추가상품을 구매하시고 싶으신 경우에는

반드시 당일 14:30 이전에 고객센터 (02-6219-5524)로 문의주신 후 추가 상품에 대한 금액을 무통장 입금으로 진행되며 입금확인 후 가능합니다.



주문취소는 입금대기, 결제완료, 배송준비중 단계에서만 가능합니다. 

배송중, 배송완료 단계의 경우 주문취소가 불가능하며 반품처리로 진행하셔야 합니다. 

* 배송중, 배송완료의 단계에서는 주문취소가 아닌 반품처리로 진행되므로 반품 부분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상품을 고르시고 정보입력 후 구매 완료 시, 무통장입금 계좌가 안내됩니다. 창을 닫지 마시고 해당 계좌를 복사 또는 캡쳐해주세요.

만약 창을 닫았을 시 하단 계좌로 입금해주세요. 


국민은행  801737-04-006887 고잉나우


※ 사이트에서 제품을 구매/주문하지 않으시고 입금 시 배송 처리 및 환불이 어렵습니다. 반드시 아이썸스토어에서 상품 주문 후에 주문하신 입금자명으로 입금해주세요.


무통장입금이실 경우, 실시간으로 반영 되지 않습니다.

관리자가 확인 후 주문상태를 '입금확인' 상태로 변경해드립니다.  마이페이지를 통해 확인 부탁드립니다.

15시 이전 당일 입금건은 1일 이내 입금 확인 처리되며, 15시 이후 입금건은 익일 오전 중 확인 처리됩니다.


단, 주문자명 ( 혹은 기재해주신 입금자명) 과 실제 입금자 명이 상이할 경우 확인이 불가함으로 반드시 동일한 성함으로 입금해주셔야  빠른 확인이 가능합니다.

* 입금자명이 다를경우 확인이 어렵기 때문에 입금완료 처리가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반드시 입금자명과 주문자명을 동일하게 입력해주시기 바랍니다.

불가피하게 입금자명을 변경하셔야 한다면, 아이썸 고객센터 02-6219-5524 로 전화 주셔서 변경요청 해주시기 바랍니다.


15:00 이전의 결제건은 당일 출고를 진행합니다.


신용카드 결제의 경우, 결제 완료 후 15:00시 이내로 진행, 무통장입금의 경우 입금확인 진행 후 출고합니다.

입금 확인은 매일 9:30 / 15:00 이며 해당 시간 내에 입금해주셔야 당일 출고가 가능합니다.

입금 확인이 늦어질 경우 따로 안내드리지 않으며, 48시간 이후 자동 취소됩니다.


배송 기간은 지역에 따라 약간씩 다르나 영업일 기준 1~3일정도 소요됩니다. (도서산간지역은 영업일 기준 최대 7일 소요) 


* 천재지변 등 불가항력의 사요로 인해 배송 기간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주문한 상품의 재고가 없을 경우 거래처로 다시 주문요청 후 발송되므로 영업일 기준 3~7일정도 추가 소요될 수 있습니다. 

- 영업일: 일요일, 공휴일 및 기타 휴무일을 제외한 영업일

* 입금대기, 결제완료, 배송준비중 단계의 경우 아직 상품 출고가 되지 않은 것입니다.

* 배송중의 경우 마이페이지의 해당 주문건에서 배송조회로 위치 확인이 가능합니다.

* 배송완료의 경우 고객님께서 상품을 수령하셨거나 고객님의 부재중으로 인해 다른곳에 위탁배송된 경우입니다. 

   만약 배송완료인데 택배를 받지 못하셨을 경우 송장번호를 메모하시고 해당 택배사 혹은 배송담당 기사님께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반품이 가능한 기간은 배송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입니다. 

배송받은 날의 기준은 택배 송장 조회시 고객님이 수령하신 날짜를 기준으로 합니다. 


* 반품의 경우 Q&A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거나 고객센터(02-6219-5524)로 연락 주시어 상담 진행 후 제품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판매처와 사전 협의 없이 제품을 보내셨을 경우 반품이 거절될 수 있으며 택배비가 청구됩니다. 

* 포장이 훼손된 제품은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 제품의 불량으로 인한 반품의 경우 배송비는 업체에서 부담합니다. 

   (2만원의 상품을 할인없이 무료배송으로 구매했으나 상품불량. 교환받지 않고 반품할 경우 : 발송택배비, 반송료 모두 업체에서 부담 : 2만원 전액 환불) 

* 제품 불량이 아닌 고객변심으로 인한 반품시 발송 택배비 및 반송료는 고객 부담입니다. 

   (2만원의 상품을 할인 없이 무료배송으로 구매했으나 고객변심으로 인해 반품할 경우 : 발송 택배비 3천원, 반송료 3천원 고객부담 : 1만4천원 환불)